메츠 대 브레이브스 시리즈 추천: 홈 팀 베스트 베팅 9/24

뉴욕 메츠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지는 않지만, 두 팀 모두 MLB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높습니다. 메츠와 브레이브스는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3곳 중 두 곳을 놓고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디비전 라이벌 간의 시리즈가 매우 중요합니다.

이번 시리즈에 출전하는 메츠는 플레이오프 팀입니다. 두 번째 와일드카드 공동 선두에 올라 이번 시리즈의 드라이버 자리에 올랐습니다. 반면, 개최지인 브레이브스는 시즌 6경기를 남겨두고 메츠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2경기 뒤진 상황입니다.

BetUS 스포츠북은 메츠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그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유리하며, 배당률은 -350입니다. 하지만 두 경기밖에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브레이브스의 플레이오프 진출 확률은 +120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
이번 시리즈에서는 두 팀 모두 리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, 이는 MLB 라인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. 이 시리즈 이전 6경기에서 브레이브스는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41득점을 기록했습니다. 메츠는 지난 6경기 동안 40득점을 기록하며 리그에서 세 번째로 많은 득점을 기록하며 크게 뒤처지지 않고 있습니다.

브레이브스의 라인업은 최근 그 힘을 찾기 시작했습니다. 지난 7경기 동안 맷 올슨과 마이클 해리스 2세는 각각 4홈런을 기록했고, 호르헤 솔러는 3홈런을 기록했습니다. 메츠는 브랜든 님모, 프란시스코 알바레즈, 루이스안젤 아쿠나가 그 기간 동안 각각 3홈런을 기록했습니다. 신인인 아쿠나는 뉴욕 라인업에 불을 지폈습니다.

이러한 라인업은 메츠의 루이스 세베리노와 브레이브스의 스펜서 슈웰렌바흐에게 시리즈 개막전에서 도전장을 내밀게 됩니다. 두 선수 모두 9월에 좋은 투구를 펼쳤는데, 세베리노는 4번의 선발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3.18을 기록한 것에 비해 세베리노는 4번의 선발 등판에서 평균자책점 2.81을 기록했습니다. 하지만 세베리노는 최근 들어 지난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각각 3실점을 허용하며 고전하고 있습니다.

토토사이트 추천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